[콘텐츠 핫&뉴] ‘뮤 모나크’ 신규 어비스 콘텐츠 업데이트

4 days ago 4

‘뮤 모나크’

‘뮤 모나크’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MMORPG ‘뮤 모나크’에 19일 신규 어비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뮤 모나크’ 캐릭터 350레벨 이상 등의 조건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이벤트 콘텐츠 ‘깃발 대난투’가 열린다.

해당 콘텐츠는 주 2회 정해진 시간에 10분간 열리며 어비스 UI 또는 별도 아이콘을 통해 진입할 수 있다.

‘깃발 대난투’는 비슷한 전투력의 이용자들끼리 매칭되어 5 대 5로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 콘텐츠다. 상

대 팀의 베이스캠프에 위치한 깃발을 획득해 아군 팀 진영으로 운반하면 1 포인트 획득, 총 3 포인트를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한다.

‘뮤 모나크’에서는 미니맵을 통해 팀원들 간의 시야 공유, 캐릭터 사망 시 공동 쿨타임 30초, 탈것 탑승 등을 적용해 양팀 간의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뮤 모나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별자리 카드’ 시스템의 추가 옵션 콘텐츠도 추가한다.

◆ ‘THE 라그나로크’ 론칭 100일 3차 직업 업데이트

‘THE 라그나로크’

‘THE 라그나로크’

그라비티가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100일을 기념해 지난 17일 신규 3차 직업 업데이트와 함께 경험치 5배 이벤트를 시작했다.

추가된 3차 직업은 총 9종으로 검사 계열 ‘룬나이트’와 ‘로얄가드’, 법사 계열 ‘워록’과 ‘소서러’, 복사 계열 ‘아크비숍’과 ‘수라’, 상인 계열 ‘미케닉’, 도둑 계열 ‘길로틴크로스’, 궁수 계열 ‘레인저’이다.

3차 직업은 전승 2-2차 직업 이후 베이스 레벨 120을 달성하면 관련 퀘스트를 통해 바로 전직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시즌제 PVE 콘텐츠 ‘고대 도장’을 오픈했다.

고대 도장은 팀 단위 PVE로 한 파티 당 최대 3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클리어한 도장 층수에 따라 파티 간 랭킹을 겨룬다.

그라비티는 THE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100일 기념해 감사 의미를 담아 역대급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사냥 시 베이스 레벨 경험치를 5배 획득 가능한 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오는 30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접속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만날 수 있다.

◆ ‘달빛조각사:다크게이머’ 챕터 7 신규 지역·퀘스트 추가

다크게이머’

‘달빛 조각사:다크게이머’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가 18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챕터 7 신규 지역과 퀘스트가 추가된다. 게임의 스토리도 확장될 예정이다.

특히 영웅 등급 이상의 버디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버디 초월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는데 버디 합성 실패 시 등급별 파수꾼의 수정이 지급된다.

글로벌 경제 시스템도 강화된다.

대만, 아시아, 일본 지역 유저들을 아우르는 글로벌 통합 거래소를 추가하여 국가 간 아이템 거래가 활성화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한 달간 신규 유저 이벤트가 열린다.

영웅 장비와 형상 소환권을 제공, 모든 출석과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소환권 선택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이미 지난 4일부터 시작 되고 있는 복귀 유저 이벤트도 최대 300회 형상 소환 기회와 전설 소환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