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더블유(KSW), 첫 실크벽지 브랜드 ‘텍스쳐(TEXTURE)’ 선보여

7 hours ago 3

판매 경쟁력 갖춘 전략형 제품으로 개발 …박식순 회장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

TEXTURE _ No. K113-5,7. 사진=케이에스더블유 제공

TEXTURE _ No. K113-5,7. 사진=케이에스더블유 제공
케이에스더블유(KSW)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기 위해 자사의 공식 첫 실크벽지 브랜드 ‘텍스쳐(TEXTUR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실질적인 판매 경쟁력을 갖춘 전략형 제품으로 기획된 ‘텍스쳐’는 △고급스러운 회벽 질감 △경쟁력 있는 가격 △검증된 제품 디자인의 세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즐겨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컬렉션은 현 시장의 트랜드인 회벽스타일을 중심으로 볼륨감 있는 질감형으로 구성됐고, 판매율이 높은 베스트 디자인만을 개발하여 고객 선택의 고민은 줄이면서도 공간 제안의 신뢰는 높인 점이 특징이다.

두툼한 소재와 뛰어난 볼륨감으로 입체감을 강조해 벽 마감재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어필될 것으로 예상되며, 시공 후 내구성과 관리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층도 공략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텍스쳐’는 디자인연구소와 함께 케이에스더블유 박식순 회장이 기획단계부터 함께 참여해 개발한 브랜드라는 점도 의미를 갖는다. 디자인연구소 측은 “박식순 회장이 초기 기획부터 디자인 샘플 검토, 컬러와 질감테스트까지 직접 참여하며 수 차례 수정과 보완을 거친 결과물”이라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정체성을 담아낸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

케이에스더블유는 ‘텍스쳐’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