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스팝밴드 오아베(O.A.Be)가 새 앨범 FALL로 컴백한다.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로 돌아올 예정이다.
오아베는 오는 30일 오후 12시 ‘FALL’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포토앨범(Photo Album과 수록곡 Raindrop 등 총 두 곡이 담겼으며, 계절의 감성과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낸 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포토앨범은 추억 속 순간들을 한 장의 사진처럼 그려낸 따뜻한 팝록 사운드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오아베 특유의 밴드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수록곡 Raindrop은 지난 10월 8일에 홍대 프리즘홀에서 열린 티키타카콘서트에서 참석해 준 팬들을 위해 깜짝 선공개한 곡으로 가을비를 닮은 서정적인 분위기로, 보컬의 깊은 표현력과 곡의 무드를 한층 더 풍부하게 꾸며주는 코러스, 그리고 메인 사운드를 담당하는 건반이 돋보인다.
이번 앨범 FALL은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감정을 테마로, 오아베가 한층 성장한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특히 오아베는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6일(목) 오후 8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밴드로서의 정체성과 라이브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자리로, 오아베의 주요 곡들과 새 앨범 ‘FALL’의 무대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은 “첫 단독 공연이라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과 가을의 끝자락을 음악으로 채우고 싶다”고 전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7 hours ago
2

![엄지성 이어 조규성·이한범도 포스텍 울렸다! 미트윌란, 노팅엄 원정서 3-2 승리…포스텍의 노팅엄, ‘패패무무패패’ 멸망 [유로파리그]](https://pimg.mk.co.kr/news/cms/202510/03/news-p.v1.20251003.f2964094c0e0447f84af28c5f48d0e9a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