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욱, R&B 소울로 빚어낸 'Giant'..오늘(4일) 베일 벗는다

6 hours ago 2
/사진제공=미드나잇먼치스

아티스트 정욱(Junguk)이 첫 번째 정규 앨범 'Giant'를 발매한다.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욱의 정규 1집 '자이언트'(Giant)가 베일을 벗는다.

정욱은 감성적 보컬과 출중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 팬들로부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 SWV의 'Weak', Silk Sonic의 'Leave The Door Open' 등 명곡을 재해석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미드나잇먼치스
/사진제공=미드나잇먼치스

그런 정욱이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Giant'와 'Palace'를 비롯해 'Slide', 'Payday', 'BED', 'Masquerade', 'Savior', 'Shawshank', 'Alchemist', 'DAEGU'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Giant'는 정욱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집대성하는 결과물이다. 과거 자신이 겪어야 했던 아픔과 그 안에서 스스로를 치유한 경험, 또 자신만의 거대한 세계를 세우기까지의 진솔한 서사가 녹아든 것. 특히 그가 느낀 상처, 분노, 치유, 사랑의 감정을 담아내 많은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총괄 프로듀서는 한국 힙합 어워즈 2024(KHA 2024) 올해의 프로듀서를 수상한 프레디 카소(Fredi Casso)가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정욱은 'Giant' 발매를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 개최, 다양한 라이브 세션 영상,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4일 오후 6시 발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