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의 신곡 ‘EXTRA’의 색다른 포인트가 담긴 티징 콘텐츠가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월) 발표되는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 두 번째 포토덤프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힙’한 분위기로 시선을 강탈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밝은 블론드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 락시크 스타일링으로 쿨한 변신을 시도한 전소미의 모먼트가 한 장에 담겨 ‘EXTRA’의 또 다른 무드를 표현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포토덤프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포토덤프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소미는 이번 디지털 싱글 ‘EXTRA’를 통해 프로듀서 테디(TEDDY)의 지원 사격을 받아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이다. 또한, 싱글 발표를 이틀 앞둔 오늘(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서울 2025’에 출격해 ‘서머퀸’의 진가를 발휘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는 오는 7월 19일(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를 개최해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 또한 계획 중이다.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는 오는 7월 7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