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오봉도로 꾸며진 인스파이어"…설 명절 프로모션 진행

8 hours ago 3

리조트 곳곳에 ‘일월오봉도’ 등
한국 민화 모티브 장식 연출
설 명절 DJ 공연 이벤트 개최

  • 등록 2025-01-19 오전 11:25:33

    수정 2025-01-19 오전 11:25:33

인스파이어에서 1월 31일 밤 9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치얼스 투 2025 드롭 더 비트 & 벌룬’ 행사 포스터 (사진=인스파이어)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다가오는 설 황금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27일 월요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최장 9일에 달하는 황금연휴 동안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인스파이어를 찾는 방문객에게 새해 활기찬 기운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설 연휴 기간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설맞이 콘셉트로 꾸며진다. 다목적 대형 원형 홀 ‘로툰다’는 156개의 LED 패널로 이루어진 샹들리에의 영상과 조형물로 한국의 민화인 ‘일월오봉도’를 표현했다. 리조트 방문객들은 하늘과 조상의 축복, 나라의 번영을 상징하는 일월오봉도 조형물을 관람하며 새해 소망까지 기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조트 곳곳을 가장 한국적인 감성을 담은 민화 모티브의 장식으로 꾸며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한다.

연휴 기간의 하이라이트는 31일 밤에 열리는 ‘치얼스 투 2025: 드롭 더 비트 & 벌룬’(Cheers to 2025: Drop the Beat & Balloons) 행사다.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인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DJ 공연과 대규모 벌룬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시작해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는 투숙객뿐만 아니라 방문객 모두 관람할 수 있다.

오로라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쇼를 감상하며 칵테일 등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바’에서는 화려한 DJ 공연과 비트박스 아카펠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히트 프로듀서이자, 음악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엘 캐피탄’(EL CAPITXN), 세계 비트박스 대회 챔피언들과 여성 팝 보컬리스트 ‘옐라이’(Yella.E)가 함께 독창적인 비트박스 아카펠라 공연을 선보이는 ‘비트펠라 하우스’ 등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친다.

자정에는 150미터 길이의 오로라 천장에서 6000여 개의 풍선이 쏟아지는 장관이 펼쳐지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벌룬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후 정각 12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 황금연휴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DJ 애프터파티(DJ After Party)’가 이어진다.

설 명절에 어울리는 특별한 식음 메뉴도 선보인다. 전 세계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선보이는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새해맞이 떡국 반상을, 중식 캐주얼 다이닝 ‘홍반’에서는 신년 맞이 페스티브 북경 오리 세트 메뉴(4인)와 홍콩의 대표적인 전통 설날 음식인 푼초이, 신년 디저트 등 풍성한 새해를 위한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호텔에서도 풍성한 설 연휴를 맞이할 수 있도록 ‘2025년 명절 식사 패키지’를 마련했다. 1박 숙박과 함께 명절 인룸 다이닝 세트(2인)로 구성해, 객실에서 떡만둣국, 잡채, LA 갈비구이 등 명절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이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인스파이어의 설 명절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