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na(이즈나)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izna는 블랙 컬러로 완성한 모던한 카리스마부터 러플 스타일링을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무드까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넓은 비주얼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개별 컷에서는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났고, 유닛과 단체 컷에서는 서로를 더욱 빛나게 하는 팀워크의 균형이 돋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팀 내 각자의 역할과 추구미, 본인의 강점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또 서로의 매력을 언급하며 자연스럽게 팀의 시너지와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izna는 자신들의 음악이 전하고 싶은 힘을 강조했다. “이즈나의 음악을 들으면 벅차오름을 느낄 수 있다”는 말부터, “울고 싶은 날엔 ‘IWALY’를, 자신감이 필요할 땐 ‘IZNA’를 들어보라”는 제안, “걸음걸이부터 한층 당당해지는 에너지를 주고 싶다” 등 음악에 대한 자부심과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인터뷰 전반에 걸쳐 “izna의 음악을 들으면 자신감이 차오른다”는 공통된 메시지가 드러나며 팀 전체를 관통하는 에너지와 방향성을 짚어냈다.
이번 인터뷰는 서로를 북돋고 성장시키는 izna의 팀워크와 음악적 철학을 깊게 보여주며 아티스의 서사를 한층 확장했다. 데뷔 이후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무기로 사랑 받으며 성장 서사를 써 내려온 izna 이번 화보를 통해 ‘izna라는 추구미’와 자신감의 에너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izna는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를 발매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