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이예준, 오늘(22일) 듀엣 '등대' 발매

6 hours ago 2
/사진제공=와일드무브, HNS HQ

가수 윤민수와 이예준이 이별 발라드 '등대'로 감성 시너지를 보여준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윤민수와 이예준이 함께한 이별 3부작의 첫 번째 음원 '등대'가 발매된다.

'등대'는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잔잔한 스트링 위 윤민수의 깊은 보이스와 이예준의 섬세한 감정선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곡이다. 윤민수와 이예준이 마치 대화를 나누듯 풀어낸 이별의 첫걸음이 먹먹한 울림을 전달한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고장 난 등대와 나침반, 잔잔하면서도 때로는 거센 바다를 통해 사랑이 길을 잃고 표류하는 과정을 은유적으로 표현한다. 두 사람이 각자 호소력 짙은 음색과 독보적인 감정 전달력으로 전하는 드라마 같은 이야기가 가슴 아픈 기억을 소환할 전망이다.

'감성 발라드의 대명사' 윤민수와 이예준의 단단한 내공을 집약한 '등대'가 이별 3부작 시리즈의 포문을 연다. 이를 시작으로 윤민수와 이예준은 웰메이드 트랙들로 시리즈의 서사적 깊이를 더해가며 대체 불가한 시너지를 증명할 예정이다.

앞서 윤민수는 이예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별. The End(디 엔드)', 맥시 싱글 '이별 1,2,3'에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완성도 높은 발라드곡으로 리스너들의 공감과 호평을 이끌었다. 이번에는 이별 3부작 시리즈를 론칭하고 듀엣 파트너로 재회한 윤민수와 이예준이 만들어갈 명곡과 명품 서사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음악적 강점을 극대화한 이별 3부작 첫 번째 신곡 '등대'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