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가 미니 7집 ‘The Feelings(더 필링스)’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 속 위아이는 아지트로 보이는 한 건물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혼자일 때는 공허한 기분에 휩싸이기도 하지만, 함께일 때는 서로의 얼굴만 봐도 즐거운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위아이는 외로움과 환희 등 상반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The Feelings’는 위아이가 지난 2023년 6월 발매한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내놓는 새 미니앨범이다. 이들은 앞선 ‘IDENTITY’ 및 ‘Love’ 시리즈로 청춘의 열정, 성장, 사랑 등을 노래했다면, ‘The Feelings’로는 청춘의 다양한 감정에 초점을 둬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위아이는 오는 2025년 1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The Feelings’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쇼콘 ‘2025 WEi SHOW-CON ’The Feelings‘’를 개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