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안양산업진흥원(원장 조광희)이 오는 7월2일 안양시 동안구 더파티움 안양에서 '2026년도 기회를 열다, AI 인사이트 기술교류회'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기업 간 기술 협력과 정보 교류를 확대하고, 디지털 전환 흐름에 맞춘 기업 성장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사전공연, 개회식, 특별강연, 인사말과 기념촬영, 특별공연,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한다.
특별강연은 이재욱 서울대학교 AI연구원장이 맡는다. 이 원장은 'AI 시대의 대한민국-도전과 기회'를 주제로 AI 확산에 따른 산업 변화와 국내 기업의 대응 방향을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30일까지다.
조광희 원장은 “급변하는 산업 환경과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아 기업 간 기술 협력과 정보 교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기술 트렌드와 산업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기업 간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양=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2 hours ago
2




![[DBR]성과급 논란과 배분의 원칙](https://dimg.donga.com/wps/NEWS/IMAGE/2026/06/28/134190031.3.jpg)

![[DBR]“패스트패션 선호, 자기통제력 낮다는 인상 줄 수도”](https://dimg.donga.com/wps/NEWS/IMAGE/2026/06/28/134190047.3.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