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장원영 연기도 잘하네…깜짝 카메라 with 나폴리 맛피아

4 hours ago 2

아이브 안유진-장원영 연기도 잘하네…깜짝 카메라 with 나폴리 맛피아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1.2.3 IVE’ 특별편을 선보인다.

아이브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1.2.3 IVE’의 스페셜 에피소드 티저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 안유진, 장원영은 ‘아이브를 속여라’라는 특명 아래 나머지 멤버인 가을, 레이, 리즈, 이서의 깜짝 카메라에 돌입했다. 안유진과 장원영은 먼저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의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셰프와 은밀하게 만나 흥미를 자아냈다. 나폴리 맛피아는 “나폴리 맛피아가 진짜 마피아가 되어 보겠다”라며 깜짝 카메라에 재미를 더할 1일 아바타로서 각오를 전했다.

본격적인 깜짝 카메라가 시작되고, 나폴리 맛피아는 제주도가 고향인 리즈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무전기를 잡은 안유진과 장원영의 짓궂은 미션 세례에 나폴리 맛피아는 진땀을 뺐고, 멤버들은 셰프의 엉뚱한 행동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브는 ‘1.2.3 IVE’ 시즌 5를 통해 여덟 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막을 내린 가운데 팬들의 성원에 스페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휴식 타임은 물론, 멤버들의 소소한 부분까지 힐링, 추리,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아이브는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3일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발매했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었고,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 차트(1월 15일 기준)에서 1위를 포함해 26개 국가/지역의 TOP10에 안착했으며,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10개 국가/지역에서 TOP10을 기록했다. 더불어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에서도 급상승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스페셜 에피소드 본편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브는 오늘(1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공개곡 ‘레블 하트(REBEL HEAR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