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부터 어른까지…온가족 섭취 '비오비타'

2 days ago 3

아기부터 어른까지…온가족 섭취 '비오비타'

일동생활건강㈜의 비오비타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동의 대표 브랜드인 비오비타는 60년 넘게 세대를 아우르며 장 건강을 책임져 온 유산균 제품이다. 시대의 변화에 맞춰 성분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진화해 왔다. 특히 ‘비오비타 골드라인(비오비타 배배 골드, 키즈 골드)’에 포함된 낙산균은 열에 강하고 포자 형성 능력을 지녀 별도의 코팅이 없어도 높은 온도에서 생존하며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다. 따뜻한 물, 분유, 우유, 이유식 등에 섞어 먹이기에도 용이해 섭취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이후에도 아기 입 안에 떨어뜨려 먹일 수 있는 액상형 ‘비오비타 배배 유산균 드롭스 D’, 온 가족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 골드’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됐다.

비오비타 관계자는 “유산균 시장이 포화된 상황 속에서도 ‘내 아이,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좋은 원료만을 고집하며 제품을 개발해왔다”며 “앞으로도 비오비타는 국민 장 건강을 위한 책임감을 가지고 신뢰받는 유산균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현 기자 3code@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