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래가치가 높은 신길뉴타운 중심입지에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되는 ‘신길 AK 푸르지오 상업시설’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길 AK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지하 1층~ 지상 3층, 총 73실 규모이며, 층별로는 △지하 1층 7실 △지상 1층(내측) 24실, 지상 1층(외측) 19실 △지상 2층 11실 △지상 3층 12실로 구성된다. 이곳은 주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투자 시 부담이 낮은 것은 물론이고,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 및 시세차익 실현도 기대할 만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현장은 유동 인구가 풍부한 역세권 입지다.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이 반경 1km 이내에 있고, 단지 주변에 신림선과 지하철 7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전역으로 이동 가능한 다수의 버스 노선도 확보해 기본 유동 인구가 많다.
또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영등포역, 신도림역(GTX 예정)도 가까워 일대 수요를 끌어모으기 좋은 접근성도 갖추었다. 또한, 난곡선, 신안산선, GTX-B노선도 개통 예정으로 관련 유동 인구의 확대도 기대된다.
단지 양옆으로 중심 학원가가 있고, 도림초, 대영초, 대영고 등 학교시설도 풍부해 관련 수요 확보에도 유리하며, 교육 관련 시설 입점 시 관련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 롯데백화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성애병원, 명지성모병원, 강남성심병원, 병무청, 주민센터 각종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 업무시설 등도 밀집해 있어 관련 수요 유입 및 상업시설 간의 시너지 효과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매낙골근린공원, 용마산공원, 영등포공원 등도 가까워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관련 이용객들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어 주 7일 상권 형성도 가능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예상된다.
특히 ‘신길 AK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사거리 대로변 코너 자리에 자리해 가시성이 좋고, 유동인구의 접근이 용이하다는 점에서 상가 활성화에 탁월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홍보관은 서울 동작구 신길동에 위치하며, 신길 AK 푸르지오는 현재 입주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