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5월까지 주식모으기 이벤트 ‘스톡업 챌린지’ 진행

3 day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증권은 '스톡업 챌린지'라는 주식모으기 서비스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누적 매수 금액 100만원 이상 달성 시 2025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추첨 기회를 각각 3번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기회를 2배로 인정받아 5월 30일에 이뤄지는 추가 추첨에서도 25만원의 성공축하금이 지급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삼성증권은 원하는 날마다 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를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주식모으기 서비스 이벤트인 ‘스톡업 챌린지’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는 주식을 정기적으로 자동 적립하고 싶거나 다양한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고 싶은 고객과 원하는 타이밍에 자동 매수 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적립할 종목 선택, 적립 규칙 정하기, 최종 확인 등의 단계를 거쳐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이후 ‘나의 모으기 현황’에서 누적된 종목모으기 관련 상세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활용해 누적 매수 금액(주식 또는 ETF)을 100만원 이상 달성한 고객 중 2025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축하금을 지원한다.

종합계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저축계좌에서 계좌별 조건을 각각 달성하면 추첨 기회를 각각 1회씩 총 3번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주식모으기 서비스 신규 고객은 추첨 기회를 2배로 인정한다.

위의 조건을 달성한 고객 중 5월 30일 자정 기준 삼성증권 총잔고 100만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성공축하금 25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