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방배6구역 주택재 ‘래미안 원페를라’ 이달 공급

5 days ago 3

부동산

삼성물산, 방배6구역 주택재 ‘래미안 원페를라’ 이달 공급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방배6구역에서 ‘래미안 원페를라’ 아파트를 이달 중에 공급할 예정이며, 총 1097가구 중 48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이 단지는 지하철 7호선과 4·7호선 인근에 위치하고, 다양한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서리풀 업무복합개발 사업으로 인해 추가적인 수혜도 기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포함될 계획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래미안 원페를라 투시도 [사진 =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 투시도 [사진 = 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이달 중 방배6구역을 재건축하는 ‘래미안 원페를라’를 공급한다.

10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2층, 16개 동 총 1097가구 중 전용 59~120㎡ 482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사업지 인근에 지하철 7호선 내방역과 4·7호선 이수역이 있고 서초대로와 서리풀터널도 가깝다. 도보통학거리에 방배초·중과 서래초, 이수중, 서문여중·고 등 교육시설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마트 서초점, 서래마을 카페거리, 남성사계시장,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중앙대학교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지근거리에 있다.

서리풀 업무복합개발 사업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이 사업은 옛 국군정보사사령부(정보사) 부지 16만5511㎡에 업무·문화·집회(공연장)·판매시설로 구성된 업무문화 복합단지를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단지 안에는 스위밍풀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스터디 라운지, 개인 독서실, 어린이 도서관 등 블록별로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스카이스튜디오와 스카이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스카이파티룸, 사우나, 시네마룸 등 커뮤니티도 계획돼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