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코리아, ‘2025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 hours ago 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화장품 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 ‘2025 볼로냐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개최된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로, 글로벌 화장품 및 뷰티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한국관에는 총 242개사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으며, 이를 통해 K-뷰티의 지속적인 성장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앤비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형을 개발해 7개의 샘플 제형을 선보였으며, 혁신적인 텍스처와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이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한 방문객들은 독창적인 제형과 차별화된 사용감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신제형 개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청량한 수분감으로 모공을 탄력 있게 케어 하는 ‘워터 민트 포어 크림’이 많은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과 협업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바이어들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제형과 혁신 기술을 제시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할 방침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당사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 개발과 제품력 강화를 통해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