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라운드, 국내 임대사업자 대상 ‘브랜드 비전, 사업모델·제휴 설명회’ 개최

8 hours ago 3

부동산

블루그라운드, 국내 임대사업자 대상 ‘브랜드 비전, 사업모델·제휴 설명회’ 개최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로벌 주거 임대 프롭테크 기업 블루그라운드가 14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중구에서 브랜드 비전과 사업모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블루그라운드의 국내 비즈니스 방향, 브랜드 가치 공유, 및 부동산 소유주와의 협업 모델이 소개될 예정이며,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블루그라운드는 현재 전세계 48개 도시에서 약 1만5000개의 주거 유닛을 운영하고 있으며, 12만 명의 고객과 5000명의 파트너 건물주를 보유하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 = 블루그라운드]

[사진 = 블루그라운드]

글로벌 주거 임대 프롭테크 기업 블루그라운드가 ‘브랜드 비전, 사업모델·제휴 설명회’를 개최한다.

12일 블루그라운드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14일·23일 두차례에 걸쳐 오후 2시 30분~4시 30분 서울 중구 태성빌딩 상연재 별관에서 진행한다.

대상은 임대사업에 관심있는 주택(준주택 포함) 소유주와 공인중개사, 기업, 기관투자자 등이다. 신청은 네이버 폼에서 받는다.

이날 설명회에서 블루그라운드는 국내 비즈니스 방향과 브랜드 가치 공유, 부동산 소유주, 공인중개사 등과의 협업 모델을 소개할 예정이다.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블루그라운드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서 블루그라운드의 주거 임대 모델은 기존 월세, 전세 중심의 시장과는 다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들과 장기적 협업의 첫걸음을 내딛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그라운드는 전세계 48개 도시에서 약 1만5000개의 주거 유닛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이용 고객은 12만 명, 파트너 건물주도 5000명에 달한다. 구글·애플·넷플릭스 등 4000여 개 글로벌 기업들의 출장자를 위한 주거 임대 솔루션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