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온라인 낚시 게임 ‘출조낚시왕’에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장비 추가, 상위 난이도 콘텐츠 등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이 125에서 130으로 확장되며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프로 난이도’ 해역이 새롭게 추가됐다.
추가된 해역은 시나리오와 완전정복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100레벨 이상의 유저만 입장 가능하며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고유 어종들이 등장해 한층 더 긴장감 있는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레벨 확장에 따라 신규 퀘스트와 고레벨 어종이 함께 추가되며 캐릭터 성장 루트도 넓어졌다.
아울러 상점에는 125레벨부터 착용 가능한 보트, 낚싯대, 릴, 의상 등 전용 장비가 추가되어 고성능 장비를 활용한 더욱 강력한 낚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한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낚시 중 스윙 성공 시 일정 확률로 ‘애플수박’, ‘무등산수박’, ‘황금수박’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수박 스윙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아이템은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장비 세팅을 보다 수월하게 도와줄 ‘옵션 변경 확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점에서는 ‘수박 병아리 패키지’, ‘항해사 비앙카 패키지’ 및 관련 액세서리가 출시됐다.
귀여운 수박 병아리 풍선을 달고 항해사와 함께 시원한 항해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