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파크씨티 3호 요트 진수식...‘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강화

6 hours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K아시아는 아라뱃길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로열파크씨티 3호 요트 진수식을 마쳤다.

3호 요트는 길이 66피트, 파워 카타마란 요트로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운항이 가능하다. 또한 내부와 외부에 DK아시아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로열 다이아몬드 서비스도 실시하며, 이는 단지에서 아라 마리나까지 운행하는 입주민 전용 럭셔리 버스 서비스로 주말 2회 운영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경인아라뱃길, 로열파크씨티 요트 2대 운항
DK아시아, 아라뱃길 르네상스·신검단구 시대 준비

지난 8일 진수식을 마친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3호가 정박돼 있는 모습. DK아시아

지난 8일 진수식을 마친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3호가 정박돼 있는 모습. DK아시아

DK아시아는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화제인 아라뱃길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8일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에서 로열파크씨티 3호 요트의 진수식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진수식을 마친 로열파크씨티 3호는 2023년 8월 대한민국 최초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럭셔리 요트 서비스를 시작한 로열파크씨티 1호과 같은 제원이다.

길이는 66피트(20.1m)에 달하는 파워 카타마란 요트로 건조됐다. 파워 카타마란 요트는 하나의 몸체와 엔진으로 이루어진 일반 요트와 달리 두 개의 몸체와 두 개의 엔진으로 이뤄진 요트를 말한다. 안정적이면서 파워 풀한 운항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파크씨티 3호는 경남 사천에서 건조해 남해와 서해를 운항해 아라뱃길을 통해 입항하면서 요트의 안정성과 정숙성을 검증했다. 실내와 외관에 DK아시아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접목한 럭셔요트로 아라뱃길을 운항하는 여타 요트와 차별화 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경인아라뱃길을 운항 중인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1호(좌)와 3호(우). DK아시아

경인아라뱃길을 운항 중인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1호(좌)와 3호(우). DK아시아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즌 전용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강화를 위해 로열 다이아몬드 서비스도 실시한다.

로열파크씨티Ⅱ에서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까지 운행하는 입주민 전용 럭셔리 버스 서비스다. 로열파크씨티즌들이 요트에서 쉼과 힐링을 충분히 즐긴 후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했다. 럭셔리 버스 서비스는 5년간 제공되며 버스는 주말 2회 운행 예정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DK아시아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경인아라뱃길에서 정서진까지 66피트 파워 카타마란 유럽형 요트를 운항 함으로써 아라뱃길을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낭만의 공간으로 만들었다”면서 “로열파크씨티 3호 건조를 통해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이 리조트에서 누릴 인 하이 클래스(In-High Class) 노블리안 라이프 생활 서비스를 더욱 확대 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DK아시아는 최근 인천시에서 경인아라뱃길 일대를 지역 명소로 활성화 시키기 위한 아라뱃길 르네상스 프로젝트 본격화와 함께 오는 2026년 서구 분구에 따른 신 검단 시대를 준비하면서 경인아라뱃길을 대한민국 최고의 수상 레저 공간으로 탈바꿈 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