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EBS ‘나눔 0700’에 누적 23억6천만원 기부

3 hours ago 1

부동산

부영, EBS ‘나눔 0700’에 누적 23억6천만원 기부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영그룹이 올해도 EBS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0700'에 3억6000만원을 기부하며, 총 누적 기부액은 23억6000만원이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이번 기부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 기부 문화가 확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부영그룹은 교육, 문화 시설 기증, 장학 사업, 재난구호, 역사 알리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현재까지 약 1조2000억원을 기부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부영그룹이 올해도 EBS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0700’ 기부에 참여했다. 28일 부영그룹은 올해 3억6000만원을 기부해 그간 누적 기부액이 23억6000만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이날 본사 사옥에서 김유열 EBS 사장 등을 만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전액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해질 예정이다.

이 회장은 “주변을 돌아보면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이 많은데 그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기부문화가 확산해 누구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금 이외에도 그동안 부영그룹은 교육·문화시설 기증, 장학 사업, 재난 구호, 역사 알리기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부영그룹이 지금까지 사회에 기부한 금액은 1조2000억원에 이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