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한서인이 오늘(28일) 첫 솔로 싱글 ‘시간을 지나’ 일본어 버전 ‘時を越えて’(tokiwokoete)를 발매한다.
![]() |
(사진=스토리앤플러스) |
그룹 더 씨야와 파이브돌스에서 파워풀한 보컬로 주목받았던 한서인은 지난 달 첫 솔로 싱글 ‘시간을 지나’를 발매하며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진정성 있는 가사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숏폼 플랫폼 틱톡 등을 통해 한서인의 라이브 영상과 배우 송지호를 비롯한 조정민, 송하예, 심예준, 서은교 등 동료 가수들의 각종 커버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바 있다.
오늘 공개되는 ‘時を越えて’는 지난 3월 발매된 첫 솔로 싱글 ‘시간을 지나’의 일본어 버전이다. 따뜻하고 서정적인 어쿠스틱 악기 사운드가 풍부한 시티 팝 장르로 한서인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오늘 공개되는 일본어 버전 ‘時を越えて’는 각자의 삶에 다시 한번 활기찬 ‘시작’을 알리는 따뜻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글 가사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서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시간을 지나’의 일본어 버전 ‘時を越えて’는 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