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 부지 ‘어나드범어’ 부동산 사업설명회 성황

1 week ago 7

지난 2일 인터불고호텔 대구에서 진행…대구 및 인근 지역에서 1000여 명 넘는 인파 몰려

< 지난 2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된 ‘어나드범어‘ 사업설명회 >

< 지난 2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된 ‘어나드범어‘ 사업설명회 >

포스코이앤씨가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옛 대구MBC 부지를 개발해 공급되는 ‘어나드범어’가 분양사업 본격화를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된 부동산 사업설명회에는 1000여 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며 지역 부동산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대구는 물론이고 인근 지역 소재 부동산들까지 다수 참석하면서 대구를 넘어 광역적으로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대구 수성구 범어동 D 부동산 관계자는 “대구의 중심 범어동에 공급되는 희소성 높은 신축 대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지역 내외 자산가층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라며 “직접 설명회를 듣고 나니 이러한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시켜줄 수 있는 상품이라 판단돼 분양에도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어나드범어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다. 지하 6층~지상 33층, 총 5개 동 규모로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로 조성되며, 이중 아파트는 4개 동 전용면적 136~242㎡ P 604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대구에서 희소성이 높은 대형 평형의 고급 아파트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나드범어 관계자는 “사업설명회에서는 특히 고급 수입품 가구, 고품격 커뮤니티 및 서비스 도입 등으로 지역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구현하는 것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라며 “이러한 장점에 현재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인 프라이빗 홍보관 어나드 라운지에도 자산가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어 향후 분양에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 어나드범어는 마감재로 전 세계 최고 주방가구 시장을 리드하는 이탈리아 주방가구인 ‘다다(Dada)’를 비롯해, 하이엔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아르모(Armo)’,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독일 No.1 욕실 브랜드 ‘그로헤(GROHE)’, 이탈리아 명품 타일 브랜드 ‘아틀라스 콩코드(atlas concorde)’ 등이 적용(타입별 상이)된다.

또한 고품격 커뮤니티로 대구 처음으로 입주민 전용 단지 내 영화관을 계획 중이며, 최상층에는 하이엔드 아파트의 상징인 입주민 전용 스카이 커뮤니티를 마련한다. 특히 최상층 커뮤니티는 스카이라운지 외에도 스카이 피트니스, GX 시설, 필라테스 공간 등의 운동시설을 함께 구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나드범어는 대구에서는 처음으로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과 함께 입주민 전용 멤버십 서비스도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인 어나드범어의 프라이빗 홍보관 어나드 라운지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마련돼 있으며,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서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