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대규모 업데이트…첫 1인 PvE ‘혼돈의 탑’ 등장

4 days ago 5

넷마블 ‘레이븐2’, 대규모 업데이트…첫 1인 PvE ‘혼돈의 탑’ 등장

  • 임영택
  • 입력 : 2024.12.18 17:22:01

‘레이븐2’

‘레이븐2’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레이븐2’에서 연말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혼돈의 탑’이 추가됐다. ‘혼돈의 탑’은 레이븐2 최초의 1인 PvE 콘텐츠다. 총 30층으로 구성된 탑을 오르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진행 시 버프·디버프·회복 물약 사용 제한 등이 적용돼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신규 글로벌 서버 ’에덴’도 업데이트됐다. 첫 글로벌 서버 ‘노아’를 시작으로 ‘아크’, ‘루나’에 이어 네 번째로 오픈한 ‘에덴’은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이용자들이 함께 접속해 글로벌 경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성의 ‘눈 내리는 밤’과 아티팩트 ‘성탄절의 악몽’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수행 시 크리스마스 사역마 ‘스노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말 기념으로 성유물을 복구할 수 있는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성유물’을 최초로 지급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