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8일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신규 클래스 ‘권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권갑’은 소규모 전장에서 강한 위력을 발휘하는 신규 클래스다.
전투가 지속될수록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고 공격력이 상승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와 동시에 주요 스킬 ‘스월링스윕’, ‘디스트로이 필드’, ‘녹아웃 블로우’ 등을 사용해 적중할 경우 상대의 공격력을 약화시키는 디버프 효과를 발동할 수 있어 장기전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내년 2월 19일까지 부스팅 서버 시즌5를 진행한다.
매일 주어지는 ‘점핑’ 미션에 참여하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하고 기존보다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공허의 격전지: UNION’ 시즌2를 시작하고 팀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팀 승패에 따른 추가 보상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팀별로 합산된 길드 격전 포인트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개인 격전 포인트 순위에 따라 200위까지의 이용자에게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효과적인 성장 지원을 위해 신규 강화 콘텐츠 ‘파워스톤’도 추가했다.
‘파워스톤’은 3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각기 다른 효과를 지닌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스전과 필드 사냥에서 ‘파워스톤’을 획득한 뒤 스톤과 동일한 색상의 슬롯에 장착해 사용 가능하며 강화를 통해 추가 효과를 획득하고, 상위 등급 스톤을 제작할 수 있다.
PvP 전장 ‘성물 점령전’은 시즌제 리그전 형식으로 개편했다.
매 전투가 끝나고 주어지는 리그 포인트에 따라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챌린저 등 4개 리그 중 한 곳에 배정받게 된다.
시즌 종료 시점의 최종 랭킹과 리그 티어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넥슨은 ‘권갑’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클래스 ‘권갑’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클래스 체인지 전으로 복구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철회권’도 새롭게 추가했다.
1월 8일까지 ‘쿠르트의 수련‘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쿠르트의 각성 수련서‘를 지급한다.
아이템 사용 시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성의 구슬’을 획득할 수 있고 특별 상점에서 ‘고대 장신구 선택 상자’, ‘권갑 영웅 클래스 엘리아스 확정 소환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히트2’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발진 소통 프로그램인 ‘히트투데이’를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신규 필드 ‘아바둔’, 클래스 ‘활’ 리뉴얼, ‘몰락자의 은신처’ 신규 지역 추가 등 업데이트 계획을 알리는 내년 상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