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19일부터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의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 제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그나로크X’는 지난해 1월 5일 국내 정식 론칭 했다. 원작의 다음 세대를 그린 새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생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이번 ‘Re: 제로’ 컬래버레이션은 19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베이스 레벨이 30 이상이면 ‘Re: 제로’ 아이콘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다.
리플레이 챌린지에서는 카드 조합으로 능력치를 올린 후 몬스터를 처치해 높은 층수를 달성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Re: 제로’ 등장인물인 ‘스바루’, ‘에밀리아’, ‘렘’ 중 하루 한 명을 선택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하면 전용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출석 시 매일 1회 보상 아이템을 지급, 7일 연속 접속하면 희귀 보상 아이템도 증정한다.
다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서 획득한 열쇠를 사용해 다섯 개 문 중 하나를 열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주년 기념 신규 서버 ‘유노의 축복’을 오픈, 오는 26일 5시까지 복귀 유저가 해당 서버에 캐릭터 생성 후 베이스 레벨 30을 달성하면 복귀 이전 서버에서 구매했던 다이아를 증정한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1월 5일 5시까지 MVP 도전왕, 생활 스킬 버프 활성화 등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