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스페인 광장 (사진=괌정부관광청) |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괌정부관광청이 다음 달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A 홀에서 열리는 ‘2025 상반기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한다.
괌정부관광청 부스에는 린든 아카데미아 (Linden Akademia), 하베스트 크리스천 아카데미 (Harvest Christian Academy), SIFA 아카데미 (SIFA Learning Academy Charter School), 괌 주립 대학교 (University of Guam, Global learning and Engagement), 그리고 레지던스 전문 기업인 코어텍 디벨롭먼트(CoreTech Development)가 함께 참가하여 괌 유학 및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와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은 부스 홍보를 위해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채널을 통해 ‘괌정부관광청 부스 소문 내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블로그를 이웃 추가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소문 내기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2월 7일이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커피와 도넛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박람회 기간에는 괌정부관광청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설문조사를 완료한 방문객 선착순 200명에게 에코백과 북마크 등 다양한 괌 굿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1명), 디스커버리 라이크 에어 시프트 백팩(1명)을 제공한다. 박람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괌 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괌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령으로, 본토의 정규 교육 혹은 어학연수, 영어 캠프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