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뮤비 2억 뷰

4 days ago 2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첫 2억 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18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020년 10월 발표한 미니 3집 ‘미니소드1: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8일 오후 2시 19분께 2억 건을 넘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캣&독’, ‘슈가 러시 라이드’, ‘제로 바이 원 러브송’, ‘루저=러버’(LO$ER=LO♡ER)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넘겼다.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10월의 일몰 시간인 오후 5시 53분의 아름다운 하늘을 보며, 세상과 주변 친구들에 대해 익숙함과 낯선 감정을 동시에 느끼는 소년들의 복잡한 마음을 담은 경쾌한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멈춰 버린 마법의 시간 속 아름다운 판타지를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가을빛으로 물든 단풍나무와 회전목마, 대관람차, 탁 트인 초원 등 다채로운 배경 속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몽환적인 이들의 비주얼이 아름다운 영상과 어우러져 보는 맛을 더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