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터치드 ‘페스티벌’ 형식 단독 콘서트 연다

3 hours ago 2

터치드, ‘페스티벌’ 형식 역대 최대 규모 단독콘서트 열어
8월 23·24일 킨텍스에서 ‘ATTRACTION’ 개최

터치드(TOUCHED)가 데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오는 8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리는 ‘ATTRACTION’이 바로 그것. ‘ATTRACTION’은 터치드 콘서트의 특징인 강렬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을 바탕으로, 관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결합한 형태로 구성된다.

사진설명

‘HIGHLIGHT Ⅲ’, ‘불꽃놀이’, ‘remnant’ 등 다수의 단독 공연을 전 회차 전석 매진시키며 매 공연마다 예매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터치드인 만큼, 이번 ‘ATTRACTION’ 또한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한편 터치드는 하반기에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Summer UNIPOP’, ‘러브칩스 페스티벌’, 말레이시아 ‘라운드 페스티벌’, 뉴욕 ‘K-Music Night’ 출연을 확정 지으며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엠피엠지뮤직은 “이번 공연을 통해 터치드는 무대 위의 감동은 물론, 무대 밖에서도 관객들이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터치드만의 페스티벌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이소영 사진 엠피엠지뮤직]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86호(25.07.01)기사입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