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서머너즈 워’, ‘귀멸의 칼날’ 컬래버 업데이트

2 days ago 4

‘서머너즈 워’ ‘귀멸의 칼날’

‘서머너즈 워’ ‘귀멸의 칼날’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 캐릭터 5종이 추가됐다.

혈귀가 되어버린 여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입대한 주인공 소년 ▲카마도 탄지로를 비롯, 여동생인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암주·히메지마 교에이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활약하는 주요 캐릭터를 ‘서머너즈 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니게임’, ‘합동 강화 훈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귀멸의 칼날 컬래버 건물’도 추가됐다.

‘미니게임’에서는 컬래버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전력 달리기 훈련’, ‘장애물 넘기 훈련’, ‘물살 가르기 훈련’ 등 게임 3종이 제공된다.

컬래버 기간 중 세 게임의 룰이 순차 변경돼 매주 신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합동 강화 훈련’에서는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환사 X’에 라이벌로 컬래버 캐릭터가 등장하고 채팅창에서 사용 가능한 ‘귀멸의 칼날’ 이모티콘 10종도 추가됐다.

컬래버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 5종도 전개된다.

◆ ‘가디언 테일즈’, ‘장송의 프리렌’ 2차 컬래버 진행

‘가디언 테일즈’ ‘장송의 프리렌’

‘가디언 테일즈’ ‘장송의 프리렌’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0일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장송의 프리렌’과의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송의 프리렌’은 천 년 이상 사는 마법사 프리렌이 용사와 함께 마왕을 토벌한 후 새로운 여정을 떠나며 만나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2월 1차 컬래버레이션을 시작, 단편집과 한정 영웅 ‘천년을 넘게 산 마법사 프리렌’, ‘전사 슈타르크’를 선보였다.

이번 2차 컬래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한정 영웅 ‘1급 마법사 페른’을 추가하고 오는 23일까지 해당 캐릭터 및 전용 무기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컬래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라이브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 ‘붕괴3rd’, ‘소원을 여는 태양’ 업데이트 진행

‘붕괴3rd’

‘붕괴3rd’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8.0 버전 ‘소원을 여는 태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소원을 여는 태양’에서는 듀란달의 신규 S급 슈트 ‘솔라리스’가 등장한다.

메인 스토리 제2부 7장, 테마 이벤트 ‘카운트다운: 해피 드림!’ 등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솔라리스’는 허수 속성의 캐릭터로 무기 재블린을 사용해 3연격을 가하는 ‘자유 형태’와 호버보드를 타고 차지 공격을 하는 ‘활공 형태’ 등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전투 형태를 넘나들며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가한다.

유저들은 2월 7일까지 ‘솔라리스’ 캐릭터 보급을 통해 캐릭터 카드 및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메인 스토리 ‘소망을 품은 꽃다발’에서 드림시커는 화성 시스템으로 돌아가 십술 전쟁에 대해 조사를 계속 진행하고 헬리아와 일행은 보스전에서 도움을 주던 코랄리가 사고를 당한 후 슬픔을 견디며 임무를 이어나간다.

메인 스토리 임무 클리어 시 수정, 소스 프리즘 등 보상이 주어진다.

‘반짝반짝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챕터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한 모든 유저들은 6000만 수정을 나눠 가질 수 있다.

테마 이벤트 ‘카운트다운: 해피 드림!’에서 키아나는 꿈세계를 되돌릴 방법을 찾기 위해 ‘모찌님’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며, 메이, 테레사, 후카, 의식의 율자 등 익숙한 얼굴들이 등장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