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올랐다”…지석진, 주식 수익 고백에 이미주도 ‘깜짝’

12 hours ago 3

방송인 지석진이 유튜브 ‘지편한세상’에서 주식 투자로 40%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그는 “미국 주식 중 안전 자산이 있다”며 종목을 추천했고, 이미주는 “잠은 잘 자냐”고 놀라워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캡처

방송인 지석진이 유튜브 ‘지편한세상’에서 주식 투자로 40%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그는 “미국 주식 중 안전 자산이 있다”며 종목을 추천했고, 이미주는 “잠은 잘 자냐”고 놀라워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캡처
방송인 지석진이 주식 투자로 40% 수익을 올렸다고 고백했다. 함께 출연한 가수 이미주와 배우 이상엽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진짜로요?”라며 눈을 동그랗게 떴다.

지난 2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의 영상 ‘오빠 진짜 행복하게 잘 사는 척한다 (지석진: ???)ㅣ이상엽&이미주 편’ 에서 지석진은 두 사람을 집으로 초대해 식사를 나누며 근황을 전했다.

“진짜로요?”…이미주 놀라게 한 지석진의 주식 고백

사진=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캡처

지석진은 두 사람에게 “우리 단톡방에서 주식을 알려줬어야 했다. 그때 얘기해 주고 싶은 게 있었다. 혹시 떨어질까 봐 못했다”고 운을 뗐다.“어떻게 됐냐”는 이상엽의 물음에 지석진은 “40% 올랐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미주는 “궁금한게 생겼다. 오빠는 얼마 정도 넣어두냐”고 물었고, 지석진은 “이걸 어떻게 얘기하냐”며 난처해하면서도 귓속말로 금액을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미주는 “진짜로? 오빠 잠은 잘 자냐”며 크게 놀랐다. 지석진은 “내가 뻥을 조금 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석진, 어떤 종목 추천했나?

사진=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 캡처

또 지석진은 “종목 하나 알려주겠다. 미국 주식 중에 ○○이 있다. 거기는 안전 자산이다. 은행 이자보다 낫다”고 추천했다.이미주는 “그런데 제가 오빠를 티비로 많이 보지 않냐. 오빠 주식은 항상 파란색이라고 그러는데 내가 오빠 강의를 왜 들어야 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지석진은 “내가 십수년 동안 내 돈을 잃어가면서 배운 걸 알려주는 거다”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김승현 기자 tmdgus@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