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기 정희, 성형외과서 포착..방송 후 수술 결심 "부드러운 눈매 갖고파" [스타이슈]

1 week ago 4
31기 정희/사진=땡큐성형외과 SNS

'나는 솔로' 31기 정희(가명)가 방송 출연이 성형수술을 결심했다.

최근 서울 강남구의 한 성형외과 공식 계정에는 ENA, SBS플러스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31기에 출연한 정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정희는 성형외과를 방문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이전에 눈 수술했던 게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도 있고 화면에 나왔을 때 제 모습 중에 조금 부족한 부분들이 있어 보여서 조금 다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희는 "눈이 사납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화면으로 봤을 때도 그런 부분들이 많이 부각되더라"며 "조금 더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보이는 눈매를 갖고 싶다 생각했다"고 전했다.

또한 정희는 "볼살 같은 경우도 제가 그냥 거울로 봤을 때보다 확실히 더 부각돼 보이고 광대 부분은 웃을 때 더 부각되는걸 보면서 이런 부분들을 조금 다듬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 방문하게 됐다"고 밝혔다.


31기 정희/사진=땡큐성형외과 SNS

한편 최근 종영한 ENA, SBS플러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31기 방송에서는 옥순, 영숙, 정희가 순자에 대해 험담하고 소외시키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방송 후 정희는 순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희는 개인 계정을 통해서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순자님께 들릴 거리에서 순자님에 대한 이야기를 한 일은 어떤 식으로든 변명할 수 없다"며 "잊지 않고 미안해하겠다. 시간이 흘러 이 일이 흐려질 만한 때가 와도 그날 그 자리의 일을 가벼이 여기거나 '다 지나간 일'로 정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