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틴탑, 8월 신보 발매→23일-24일 단독 콘서트 개최
그룹 틴탑(TEEN TOP, 천지·니엘·리키·창조)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틴탑은 오는 8월 23일과 24일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5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이하 ‘2025 TEEN TOP LIVE’)를 진행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틴탑의 콘서트 포스터는 긴 공연 제목만큼이나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포스터가 공개되자 틴탑의 시그니처 곡 ‘장난아냐’의 도입부 가사를 인용한 콘서트 타이틀은 100자가 넘는 긴 글자수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포스터는 콘서트 타이틀을 모티브로 한 타이포그래피 아트로 구성됐다. 강렬한 블랙과 네온 그린이 교차하는 컬러톤은 레트로 디지털 감성과 함께 틴탑이 지닌 새로움과 에너지를 강조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틴탑은 8월 발매하는 새 앨범의 신곡들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5주년에 빛나는 틴탑 최고의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숨겨진 명곡, 팬덤 ‘엔젤’의 소취(소원 성취) 곡을 반영한 셋리스트로 채웠다. 기존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들을 준비 중이다.
틴탑은 15주년을 기념하는 새 앨범도 8월 발표한다. 약 2년 만의 신보이자, 군백기 이후 처음 선보이는 완전체 활동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틴탑의 ‘2025 TEEN TOP LIVE’는 7월 24일 오후 8시부터 25일까지 NOL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Angel(엔젤)’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진행된다. 7월 28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