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소방공무원에 대한 감사를 담아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퍼스트 인, 라스트 아웃(FIRST IN, LAST OUT)’을 몸소 실천하는 소방히어로 맞춤 디자인이 적용됐다. 소방관의 뒷모습과 그을린 소방복을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에 활용해, 소방공무원에 대한 존경과 예우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카드는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 상품 중 하나로, 소방청 소속 공무원 및 직원을 대상으로 신용·체크카드 2종이 출시됐다.
먼저 신용카드는 전월실적에 따라 S-OIL 주유 시 리터당 80원을, CU 편의점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제휴멤버십(S-OIL, CU)을 통해 추가 적립·할인 등이 함께 제공된다. 또 커피, 영화, 배달앱 등 다양한 영역에서 월 최대 3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 대해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에 따라 CU, 스타벅스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최대 1%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신용카드와 같이 제휴멤버십(S-OIL, CU)을 통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신용·체크카드 모두 카드 이용액의 일정 비율이 카드공익기금으로 적립되는 등 혜택과 공익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