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하트페어링' 메인 스폰서 참여

3 hours ago 1
한화손해보험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2030 청년 세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채널A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페어링'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하트페어링'은 청춘남녀들이 '평생 반려자'를 찾기 위해 진지한 관계를 맺는 과정을 담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화손보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보험을 어렵고 낯선 개념으로 여기는 MZ세대에게 '감각적이고 친근한 브랜드'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로서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한화손보 CI가 포함된 조형물, 머그컵 등의 소품은 프로그램 속 주요 공간과 분위기에 녹아들며 시청자들과 자연스럽게 접점을 형성하고 있다.

실제로 1화에서는 이탈리아로 떠나는 출연자가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 이후,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의 옥외 광고 조망 화면이 등장했다. 최근 반영된 7화에선 '진지한 결혼 페어링'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결혼 전 점검해야 할 재무 포인트를 중심으로 진행된 재무컨설팅 요소도 콘텐츠 전반에 반영됐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하트페어링은 진정성 있는 관계의 가치를 조명하는 예능으로, 고객 인생 여정에 함께하는 보험의 본질과도 통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감성적 접점을 넓혀가며, 삶에 스며드는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