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7월 ‘찐한세일’ 푸껫 특가 상품 출시

3 hours ago 2

자유여행·패키지·여담 일일투어 상품 구성

한진관광이 7월 ‘찐한세일’ 프로모션을 맞아 태국 대표 휴양지 푸껫 특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자유여행 특가, 패키지, 여담 1일 여행상품으로 구성됐다. 지난 6월 찐한세일이 5분 만에 완판된 바 있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한진관광은 전했다.

푸껫은 맑은 바다와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 이국적인 미식 경험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다.

이번 ‘7월 찐한세일’은 1일(화)부터 3일(목)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선착순 자유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항공권을 포함한 푸껫 5일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총 3곳의 4~5성급 호텔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여행객들은 주요 포토 스팟인 푸껫 올드타운, 칠바마켓 야시장 등 핵심 여행지를 방문하고 5성급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한 여담 1일투어 상품도 눈에 띈다.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을 중심으로 한 힐링·체험형 1일투어와, 피피섬·마야섬·몽키비치·카이섬을 보트로 탐방하는 액티비티형 투어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앞서 한진관광은 지난 6월 28일(토)부터 7월 1일(화)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000P가 제공될 예정이다. 찐한세일 기간 동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푸껫 라스트 찬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 뒤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원하는 푸껫 여행상품을 3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항공, 숙박, 일정 등 전 요소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몸과 마음이 모두 가벼워지는 푸껫 여행을 통해 완벽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