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페어몬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부터 맞춤형 케이크, 어린이날 현장 이벤트, 부모님과 함께하는 숙박 패키지 등 내용도 다양하다.
텔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 ‘스펙트럼’에서 5월 한 달 간 성인 8인 기준 뷔페 식사와 가족 사진으로 제작한 현수막, 액자, 포토 프린팅 케이크가 포함된 ‘우리 家 함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고객은 최대 17% 할인된 가격을 적용 받고, 전용 다이닝룸(PRIZM 1&2)을 단독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 1층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도 포토 프린팅 케이크를 5월 한 달 간 선보인다. 소비자가 제공한 사진으로 제작하는 지름 13cm의 맞춤형 케이크를 제작해준다.
어린이날에는 호텔 메인 로비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어몬트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당첨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처 스위트 숙박권 △스펙트럼 2인 식사권 △페어몬트 시그니처 어매니티 세트, 캐리어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페어몬트 서울은 올해말까지 가족 단위 숙박객을 위한 ‘페어몬트 패밀리룸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에는 페어몬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 숙박과 스펙트럼 조식 뷔페 4인 이용이 포함된다. 객실에서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스테디셀러 메뉴인 ‘크리스피 프라이드 치킨’과 소다 음료로 구성된 패밀리 치킨 세트도 제공된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