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퍼포먼스 엘리트 페스티벌’ 특별 이벤트 실시

1 week ago 8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KLPGA 투어 드라이버 사용률 10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엘리트 퍼포먼스 엘리트 페스티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주 부산에서 열린 2025시즌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에서 참가 선수 12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 캘러웨이 드라이버는 사용률 32.5%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캘러웨이 드라이버 사용자 중 87.18%가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를 사용해 실전 퍼포먼스가 곧 선택의 이유임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엘리트 드라이버는 최대 8야드의 비거리 증가, 미스 샷에도 안정적인 방향성 그리고 스윙 스피드를 극대화하는 설계로 투어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캘러웨이 골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6월 6일까지 제품번호(바코드)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명문 골프장 라운드, 드라이버를 제외한 골프 클럽 세트 제공 등이 포함된 캘러웨이골프 미국 본사 투어&프리미엄 골프 여행(2명), 2등에게는 국내 최고급 골프 리조트인 사우스케이프 라운드&숙박 패키지(4명), 3등에게는 캘러웨이골프 골프볼, 장갑, 골프웨어 등으로 구성된 1년 치 골프용품 지원(8명), 4등에게는 오디세이 Ai-ONE 트리플트랙 퍼터(30명), 5등에게는 캘러웨이 엘리트 모자(500명)가 제공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10년 연속 KLPGA 드라이버 사용률 1위는 단순한 숫자가 아닌, 선수들과 골퍼들이 증명한 퍼포먼스의 결과”라며 “이번 이벤트는 그 성과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캘러웨이골프는 기술과 제품으로 골퍼의 플레이를 혁신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상세 내용과 응모 방법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