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후원 사이트 ‘펭귄 밥 주기’ 공개…“게임 곧 추가”

6 days ago 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대선 출마를 선언하며 후원 사이트 ‘펭귄 밥 주기’를 공개했다.

이 사이트는 카드 결제와 계좌이체를 통한 간편한 후원이 가능하며, 펭귄 캐릭터와 함께하는 게임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 의원은 젊은 세대가 미래를 창조해 나가길 기대하며,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의 말을 인용해 자신의 비전을 강조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15일 공개한 ‘펭귄 밥 주기’ 후원 사이트. [사진 출처 = 이준석캠프]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15일 공개한 ‘펭귄 밥 주기’ 후원 사이트. [사진 출처 = 이준석캠프]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면서 ‘퍼스트 펭귄’을 자처해온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15일 후원 사이트 ‘펭귄 밥 주기’를 공개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원사이트를 오픈했다. ‘펭귄 밥 주기’ 사이트”라며 “자연스럽게 카드와 계좌이체 등으로 후원이 가능한 사이트다. 간편한 후원으로 함께해달라”고 밝혔다.

펭귄 밥 주기는 이 후보가 내세운 ‘퍼스트 펭귄’ 이미지를 살려 제작됐다. 단순 후원을 넘어 펭귄 캐릭터와 함께 하는 게임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 사이트는 간편 로그인을 이용해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으며, 카드결제와 계좌이체로 후원금 지불이 가능하다. 기존엔 계좌번호를 찾아 복사하고, 영수증을 따로 요청해야 했는데 이같은 번거로움을 없앴다. 영수증 자동 발급 기능도 탑재했다.

이 의원은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는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했다”며 “이준석과 펭귄 밥 주기 사이트를 통해서 젊은 세대가 미래를 창조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이 의원은 지난 2월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앞장서는 ‘퍼스트 펭귄’이 되겠다”고 밝히며 대선 출마 선언을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