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 사진제공ㅣ젤리피쉬
이븐이 잔망루피와 다시 만났다.
보이 그룹 이븐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스페셜 프로젝트 음원 ‘Newbie’를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음원은 작년 4월 발매된 ‘올 듯 말 듯’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이다. 작년에는 멤버 유승언이 참여한 풋풋한 첫사랑 감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올해는 케이타와 이정현이 참여해 더욱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보인다.
‘Newbie’는 어쿠스틱 기타와 드럼의 조화로 만들어낸 밝은 사운드에, 연애 초반 밀당의 설렘과 긴장감을 담은 곡이다. 이정현의 에너제틱한 보컬과 케이타의 랩, 여기에 잔망루피 특유의 발랄한 감성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븐은 최근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HOT MESS’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고, ‘32ND HANTEO MUSIC AWARDS’에서 ‘이머징 아티스트’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는 등 주목받고 있다.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타이베이, 멜버른, 시드니 등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도 소통 중이다.
또한 이븐은 6월 29일 열리는 ‘2025 서울 파크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으로,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제공ㅣ주식회사 아이코닉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