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관, 희봄에 직진 플러팅 “풋살장에 커피차 보낼까?”

4 hours ago 2


사진제공ㅣ웨이브(Wavve)

사진제공ㅣ웨이브(Wavve)

유희관이 새로운 데이트 상대 희봄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11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 4회에서는 유희관과 희봄의 아쿠아리움 데이트가 펼쳐진다. ‘빨간 모자’를 선택해 유희관과 짝을 이룬 희봄은 함께 빵을 나눠 먹으며 반말 모드에 돌입했고, 유희관은 희봄의 MBTI를 정확히 맞히며 자연스럽게 하이파이브를 이어갔다. 이어 풋살을 즐긴다는 희봄에게 “풋살장에 커피차라도 보내줄까?”라고 직진 플러팅을 건네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유희관은 대화 도중 모두를 놀라게 한 매너로 유부 커플 참견러들의 폭풍 칭찬을 받았다. 김수현과 성민정은 “스킬이 장난 아니다. 몸에 배어 있다”며 감탄했고, 윤석민과 김문호도 “희봄의 마음이 완전히 열린 것 같다”고 반응했다.

한편, 유희관에게 호감을 보였던 효마니는 박재욱과 공방 데이트를 즐기며 “오래 만난 친구처럼 편하다”고 말했고 민경수와 유니, 조병욱과 마리 역시 각각의 데이트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솔로 여성 ‘빛녀’들의 ‘연애 리그’를 담은 ‘우리 아직 쏠로’ 4회는 11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선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