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MMORPG ‘용과 전사’ 2차 테스트 실시
- 임영택
- 입력 : 2025.01.17 11:18:47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MMORPG ‘용과 전사’의 국내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17일 정오부터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또는 ‘용과 전사’ 공식 홈페이지의 PC 클라이언트를 통해 누구나 바로 참여 가능하다.
‘용과 전사’는 지난해 9월 1차 테스트에서 게임 그래픽 완성도와 페어리, 장비, 코스튬 등의 주요 시스템을 확인했다. 이후 참여자 의견을 적용해 게임의 레벨업 구간을 개선하고 빌드 최적화를 진행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PC와 모바일 플랫폼별 이용자 만족도와 세부 콘텐츠, PC 버전에서 부모와 자녀 간 게임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부모 안심센터’ 등을 검증할 계획이다.
웹젠은 ‘용과 전사’ 2차 CBT에 참여자에게 접속 보상으로 총 7만개의 다이아를 지급하고 설문조사, 버그 찾기, 스크린샷 인증 등의 이벤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도 제공한다.
‘용과 전사’는 동화풍의 애니메이션과 시각적 그래픽 효과를 강조한 MMORPG다. 게임 내 거대한 심리스 맵을 자유롭게 탐색하고 경쟁 및 협동 콘텐츠와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의 MMORPG의 장점을 쉽고 꾸준히 즐길 수 있는 난이도로 구성해 게이머들의 접근성에 중점을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