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이마 키스 웨딩 화보…신혼 로코 온다

3 hours ago 3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이 신혼 로코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진=SBS)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김우주 역)과 로코 불패 정소민(유메리 역)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제과점 4대 독자인 완전무결한 ’빵수저‘ 김우주 역의 최우식과 소상공인 대표이자 생계형 디자이너 유메리 역의 정소민이 운명의 장난처럼 위장 부부로 얽히면서 생기는 달달살벌한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SBS)
(사진=SBS)

17일 공개된 메인포스터 속 턱시도를 입은 최우식(김우주 역)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소민(유메리 역)의 신혼 케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마 키스를 하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이들을 화려하게 감싸는 베일은 위장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무드를 예고한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러블리한 케미스트리로 무장한 위장 부부 최우식과 정소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위장의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커플템으로 소화하며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우주메리미‘는 내달 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