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3% '폭등'…널뛰는 삼전닉스 주가에 올라도 불안불안

7 hours ago 1
【 앵커멘트 】 '검은 화요일'을 맞았던 코스피가 오늘(25일)은 다시 크게 뛰었습니다. 미 반도체 기업의 역대급 실적에 SK하이닉스는 무려 13% 폭등했는데요. 삼성전자나 하이닉스나 모두 시가총액이 2천 조 원이 넘는 기업들인데,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면서 투자자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시열 기자입니다.【 기자 】 이틀 전, 역대 최대인 910포인트 낙폭을 기록했던 코스피, 오늘(25일)은 450포인트 넘게 뛰었습니다. 장중 한때는 9000선도 탈환했고, 결국 5.4% 오른 8930에 장을 마쳤습니다. 미국 메모리 반도체 기업인 마이크론이 역대급 실적을 발표하면서 투자 자금이 국내 반도체주로 대거 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