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우리도 둘째 가질까?"…30대 후반 출산율 '껑충'

1 day ago 3
【 앵커멘트 】 아이 한 명도 부담스럽다고 했는데, 요즘 주변을 보면 둘째 아기 소식도 꽤 들립니다. 30대 후반 여성 출산율이 크게 늘어난 영향인데요. 올해 출생아 수가 크게 늘면서 이런 추세라면 연말까지 30만 명의 울음소리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밋빛 전망도 나옵니다. 이혁근 기자입니다.【 기자 】 세종시의 한 대학병원 신생아실. 유리창 넘어 아기 천사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틀 전 태어난 첫째 금돈이를 보는 부모의 눈에선 꿀이 뚝뚝 떨어집니다.▶ 인터뷰 : 이세희 / 금돈이 엄마- "친구들이랑 직장 동료들이 많이 가지게 되면서 저도 좀 아이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게 돼서 (출산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