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서울아트위크 X SeMA 난지’ 협찬 참여

2 weeks ago 1

“편안한 소파 위에서 예술과 휴식을 함께 향유하며 일상 속 영감을 느껴보세요”

사진설명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가 ‘영감의 소파(Sofa Of Inspiration)’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2024 서울아트위크 × SeMA 난지’에 ‘엘머’ 소파와 ‘페일리’ 테이블을 후원했다.

알로소는 2023년부터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블루메미술관, 국립극장 등 다양한 문화 예술 기관에 소파를 후원하며, 대중들이 예술로부터 오는 영감을 만끽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해왔다. 알로소는 작품들이 놓여있는 공간에 소파를 배치함으로써 방문객들이 휴식의 공간을 넘어 오직 나만의 공간에서 예술가들의 창의적인 접근과 생각이 담긴 작품들을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하고 예술적 영감을 온전히 채울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알로소 브랜드 담당자는 “알로소는 일상과 예술이 연결되는 공간에서 소파가 단순한 ‘휴식의 공간’을 넘어 작품을 감상하고, 그 여운을 자신만의 공간과 시간 속에서 향유하며 일상 속 새로운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감의 소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이는 다양한 문화예술기관에 소파를 배치하며 예술과 휴식, 그리고 새로운 경험이 어우러지는 공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2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