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證,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수료식 성료

1 day ago 2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쏠-루션은 증권사의 브랜드 및 서비스에 대해 대학생 고객 관점에서 느끼는 아쉬움을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팬슈머 클럽이다.

이번 2기는 지난 3개월간 제휴 서비스,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제안 과제를 수행했다. 단순 아이디어 공모에 그치지 않고, 신한투자증권의 실무자들과 함께 실현 가능한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한 과정에 참여해 아이디어를 발전시켰다.

수료식은 주요 활동과 성과 소개를 시작으로 수료증과 상장 수여, 우수 활동자 및 팀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활동 최우수 1개 팀에는 200만원의 포상금과 2025~2027년 신한투자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부여됐다. 우수상을 수상한 2개 팀에는 각 100만원의 포상금을, 장려상을 수상한 3개 팀에는 각 5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됐다. 아울러 최우수 활동 인원 2인에게는 신한투자증권 본사에서 3개월간 체험형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의 생생한 의견을 Z세대 고객경험을 향상하는 데 활용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처럼 회사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신한투자증권은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