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울버햄튼과 EPL 32라운드 원정 경기
18일 프랑크푸르트와 유로파리그는 출전 가능
울버햄튼 공격수 황희찬은 교체 명단 포함
토트넘은 13일 오후 10시(한국 시간) 영국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튼과의 2024~2025시즌 EPL 32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출전 명단에서 아예 빠졌다.
토트넘 구단은 경기 전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의 결장 소식을 전하면서 “부상으로 손흥민이 울버햄튼과 원정 경기에 뛰지 못한다”고 전했다.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이 발에 가벼운 타박상을 입었다”고 설명했다.
토트넘 구단은 오는 18일 열리는 프랑크푸르트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8강 2차전에는 손흥민이 나설 것으로 전망했다.
울버햄튼전 결장은 부상이 더 악화하는 걸 막기 위한 예방 차원으로 보인다.손흥민은 이번 시즌 공식전 49경기 중 43경기에 출전했다. 6경기는 부상으로 결장했다. EPL에선 28경기에서 7골 10도움을 기록 중이다.토트넘은 손흥민과 함께 윌손 오도베르도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최근 회복 중인 오도베르도 손흥민처럼 유로파리그엔 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손흥민이 빠진 토트넘 공격 2선에는 브레넌 존슨과 마티스 텔이 자리한다.
손흥민의 결장으로 코리안 더비가 무산된 가운데 울버햄튼의 공격수 ‘황소’ 황희찬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3경기 연속 벤치를 지킨 황희찬은 4경기 만에 출전을 노린다.한편 토트넘은 리그 15위(승점 37), 울버햄튼은 17위(승점 32)에 자리해 있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