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측 "노제와 친한 동료일 뿐"..N번째 열애설 부인[종합]

2 days ago 4
노제, 태민 /사진=스타뉴스

그룹 샤이니 태민이 댄서 노제와 열애설을 부인했다.

16일 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노제와의 열애설에 대해 "태민의 지속적인 스케줄로 인해 확인이 다소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두 사람은 같이 일을 해 온 친한 동료 사이다. 향후 지나친 억측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태민 측이 공식입장을 밝힌 것은 노제와 N번째 열애설이 터진 후 약 하루 만이다. 지난 16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태민과 노제의 열애설이 또 한번 불거지자 스타뉴스를 비롯해 매체들에 "확인 중"이라고 말한 후 이날 정확한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던 바다.

최근 인터넷 상에는 태민과 노제로 보이는 남녀가 한밤중에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백허그를 하고 팔짱을 끼는 모습으로 연인의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정면 얼굴은 태민, 노제로 확실한 윤곽을 나타내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태민과 노제의 열애설은 팬들 사이에서 이미 꾸준히 제기돼 왔다. 지난해에는 노제가 팬들에게 공개한 영상에서 태민의 목소리가 들렸다는 주장이 나왔다. 또 노제가 태민의 콘서트를 관람했다거나 태민이 콘서트에서 선보인 반지 퍼포먼스의 주인공이 노제라는 의혹도 있었다. 노제의 셀카 배경과 태민의 셀카 배경에서 같은 실내 벽지가 보인단 주장도 있었다.

노제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작업을 해왔고, 지난 2023년 태민의 '길티' 백업댄서로도 활동했다.

한편 태민은 오는 26일~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태민 월드 투어(TAEMIN WORLD TOUR)'를 연다. 오는 5월 23일~25일에는 약 2년 만에 샤이니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월드 Ⅶ 'E.S.S.A.Y' (에브리 스테이지 샤인스 어라운드 유)(SHINee WORLD Ⅶ 'E.S.S.A.Y' (Every Stage Shines Around You))'를 통해 무대에 선다.

노제는 2022년 'SNS 광고 먹튀' 의혹과 함께 광고계에 갑질 논란이 있고서 3년 만에 방송활동에 나선다. 그는 5월 첫 방송되는 엠넷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1 리더즈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리정, 그리고 립제이와 9인으로 결성된 '한국 대표' 팀 코리아 'BUMS UP' 멤버로 출연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