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 노조, 삼성 초기업노조 탈퇴…독자 노선 간다

2 hours ago 2
임금 인상과 인사 제도 개선을 요구하며 준법 투쟁을 하던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에서 탈퇴하고 독자 노조 체제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4일부터 오늘(28일)까지 진행한 투표에서 조합원 과반이 투표를 했고 투표자의 96.5%가 찬성했습니다. [김세희 기자 saay@mbn.co.kr]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