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iD STATION 카드'…주유시 10% 할인

2 weeks ago 2

'삼성 iD STATION 카드'…주유시 10% 할인

주유비 부담이 높은 이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나왔다. 삼성카드는 SK에너지, GS칼텍스와 협업해 ‘삼성 iD STATION 카드(SK에너지)’ ‘삼성 iD STATION 카드(GS칼텍스)’ 2종을 출시했다.

삼성 iD STATION 카드는 주유비 할인은 물론이고 일상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이 카드는 SK에너지, GS칼텍스에서 주유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주유 할인 한도는 월 최대 3만5000원이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 iD STATION 카드는 제휴 정유사별로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SK에너지 제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연 2회 준다. 차량 안전 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를 연 1회씩 무료로 받을 수 있다.

GS칼텍스 제휴 카드는 GS&POINT 자동 적립 서비스를 적용했다. 고객은 별도의 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는 번거로움 없이 GS&POINT를 적립할 수 있다. GS&POINT는 GS칼텍스, 오토오아시스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다. GS 계열사인 GS25, GS THE FRESH, GS SHOP 등 GS&POINT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삼성 iD STATION 카드는 주유 서비스 이용 고객의 소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가 혜택을 구성한 게 특징이다. 주유 서비스 이용 고객의 소비 패턴을 파악해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통신,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5% 할인을 제공한다. 영역별로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충족 시 받을 수 있다.

삼성 iD STATION 카드 2종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마스터) 모두 1만5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STATION 카드는 고유가 시대에 생활비를 아낄 수 있도록 월 최대 3만5000원의 주유 할인과 고객이 선호하는 일상 영역 혜택을 담은 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